환경휀스

이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있다.

본문

지난 15일(현지시간) 미국 알래스카에서 만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도널드트럼프미국 대통령이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있다.


도널드트럼프미국 대통령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과 3자 회담을 제안한 것으로 전해졌다.


푸틴 대통령과 회담을 마친 이후 젤렌스키 대통령과 회담을 예정하고 있는트럼프대통령이 휴전을 완성시키기 위해 실질.


주에서 열린 미러정상회담을 위해 지난 15일 알래스카 앵커리지 공항을 찾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왼쪽)과 도널드트럼프미국 대통령이 악수하고 있다.


[앵커] 미·러 정상회담이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을 위한 구체적인 합의 없이 종료된 가운데트럼프대통령이 결과적으로 러시아의 무기한 전쟁 지속을 허용한 셈이라는 비판이 나왔습니다.


도안 푸르지오 디아델


회담 직전까지 '즉시 휴전 아니면 추가 제재'라며 러시아를 압박한트럼프.


이번 정상회담은 미국이 우크라이나 측에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종결을 위해 러시아 측 요구 중 일부를 수용토록 강하게.


현지시간 16일 워싱턴포스트는 톰 크루즈가 이번 공로상 수상 제안을 받았으나 '일정 문제'를 이유로.


AP뉴시스 도널드트럼프미국 대통령이 15일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이 내 임기(2025년 1월~2029년 1월) 동안 ‘대만을 침공하지 않겠다’고 말했다”고 밝혔다.


트럼프대통령은 이날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의 정상 회담을 앞두고 가진.


[앵커] 푸틴 대통령은트럼프대통령과의 정상회담이 매우 유용했다며 긍정적으로 평가했습니다.


휴전 조건으로 푸틴이 우크라이나의 돈바스 철군을 제안했고,트럼프가 사실상 지지했다는 외신 보도들이 잇따르고 있습니다.